아이들이 밥을 잘 안 먹어서 걱정이시라고요? 이럴 땐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으로 밥 먹는 습관을 길러주셔야 하는데요! 간식은 되도록 멀리하면서 밥 반찬을 아이들 입맛이 잘 맞는 반찬으로 약간 싱겁게 만들어 주시는 것이 바로 오늘의 꿀팁! :)
정원이처럼 아이가 좋아할 새콤달콤한 소세지야채볶음부터 천천히 나물 종류, 고기 종류의 반찬을 늘려가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아이가 좋아할 간단한밑반찬만들기! 이제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어른 입맛도 돋구면서 아이 입맛도 돋구게 만드는 소세지야채볶음황금레시피가 있으니까요! 청정원 살사케첩과 건강생각 라운드햄으로 아이 입맛 사로 잡을 소세지야채볶음황금레시피,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2. 구운 파프리카, 브로콜리, 레몬, 라운드햄을 한입크기로 자르고 양파는 슬라이스 한다.
3. 팬에 버터를 녹이고 구운 파프리카, 브로콜리, 레몬, 양파, 라운드햄을 센 불에 살짝 볶아준다.
4. 살사케찹을 넣고 가볍게 버무려 완성한다.
5. 접시에 담고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다.
청정원 셰프의 Tip
파프리카를 직화로 구워 껍질을 벗기면 질감이 더욱 부드러워 아이들도 먹기 좋습니다.
지금까지 아이 입맛 사로잡는 간단한밑반찬만들기! 소세지야채볶음황금레시피가 완성되었습니다! 일반 케찹과 고추장으로 볶았다면, 아이들 입맛에는 조금 매웠을 것 같은데요. 청정원 살사케찹 오리지널로 볶아 새콤달콤한 맛이 아주 좋았다는 사실!
건강생각 라운드햄만큼 다양한 야채를 넣어서 아이들 건강도 한번 더 생각하고, 파프리카는 구워서 껍질을 벗겨 더 부드러운 맛으로 간단한밑반찬만들기가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정원이는 리코타 치즈를 얹어서 조금 더 소세지야채볶음의 풍성한 맛을 내어보았는데요. 치즈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치즈의 양을 넉넉히 올려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아이 입맛 사로잡는 반찬 만들기! 소세지야채볶음황금레시피
파프리카를 직화 열로 검게 태운 후 얼음물에 식혀 껍질을 벗긴다.
구운 파프리카, 브로콜리, 레몬, 라운드햄을 한입크기로 자르고 양파는 슬라이스 한다.
팬에 버터를 녹이고 구운 파프리카, 브로콜리, 레몬, 양파, 라운드햄을 센 불에 살짝 볶아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