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이 지난 요즘 휴일후유증 때문인지 늦잠도 자고, 아침밥 차리기도 힘들더라고요. 이럴 땐, 맛있는 샐러드드레싱 하나면 간단한아침메뉴를 만들어 아침 메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요~ 정원이처럼 휴일후유증을 앓고 있는 우리 주부님들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샐러드드레싱만들기와 간단한아침메뉴로 좋은 로메인 시저 샐러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샐러드드레싱만들기도 어렵지 않고, 간단한 야채와 빵 몇 조각만 있다면 쉽게 만들어지는 간단한아침메뉴,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5. 접시에 먹물바게트, 로메인, 베이컨을 올린 후 파마산 치즈를 거칠게 갈아 뿌려 완성한다.
이렇게 살사케찹과 마요네즈로 맛있는 시저 샐러드드레싱만들기가 완성되었고요. 그리고 먹물 바게트 빵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간단한아침메뉴가 함께 완성 되었습니다! 오늘 만들어 본 시저 샐러드 드레싱은 살사케찹만 먹었을 때와는 또 다른 맛으로 살사케찹의 상큼한 맛과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서 좋았는데요~ 굳이 빵을 곁들이지 않더라도, 베이컨과 로메인, 그리고 다른 야채들로 맛있는 샐러드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휴일후유증으로 아침밥을 만드는 게 힘드시다면, 정원이처럼 간단한아침메뉴로 로메인 시저 샐러드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