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견배우들이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에서 독일을 여행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정원이도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음식이 나오는 영상을 보고 있자니 독일로 떠나고 싶어지더라고요~ 당장 떠날 수는 없고! 아쉬운 마음에 준비한 오늘의 레시피, 바로 독일의 대표 음식 커리부어스트랍니다. 커리부어스트는 구운 소시지 위에 커리와 케첩을 뿌려 완성하는 요리인데요! 달콤한 소스와 풍부한 육즙의 소시지가 매우 잘 어울려 현지인들도 즐겨 먹는 간식이랍니다. 독일 현지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커리부어스트 함께 만들어봐요~
3. 냉동 감자튀김은 전자레인지나 오븐을 이용해 데우거나 굽는다. 4. 접시에 소시지와 커리를 담고 토마토케찹과 마요네즈를 곁들인 감자 튀김과 함께 차려낸다.
촉촉한 육즙 자랑하는 커리부어스트, 어떠셨나요? 청정원의 리치부어스트와 치킨마크니커리 소스만 있으면 너무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겠죠? 커리부어스트는 보통 감자튀김을 곁들여 먹지만 빵이나 밥에도 잘 어울려 색다른 브런치 메뉴로 혹은 맥주와 곁들여 근사한 야식 메뉴로도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청정원 리치부어스트는 칼집을 넣지 않고 조리해야 안에 육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이점 참고하여 요리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