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솔트와 불향이 솔솔 풍기는 삼겹살 베이글버거

    • 식사대용
    • 조리 30분
    • 2인분
    • 초급
    • 조회수 1265
    고소한 불향을 가득 머금고 있는 패티에 아삭한 야채와 부드러운 빵을 함께 곁들여 먹는 버거! 그 중에서도 요즘에는 수제 버거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취향에 맞게 본인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먹을 수 있고, 간단한 식사로도 즐기기 좋은 요리입니다. 오늘은 정원이가 좋아하는 삼겹살이 가득 들어간 삼겹살 베이글버거 레시피를 준비해보았는데요. 고기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허브솔트와 훈제요리에 잘 어울리는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를 사용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레시피 보러 가실까요~!
    허브솔트와 불향이 솔솔 풍기는 삼겹살 베이글버거 재료
    [재료]
    베이글 2개, 삼겹살 200g, 로메인 4장, 겨자잎 4장, 방울토마토 8개, 냉동감자튀김 2컵, 모짜렐라 슬라이스 치즈 2장, 청정원 허브솔트 약간, 청정원 홀그레인 머스타드 4큰 술, 쌈무 8장, 청정원 포도씨유 적당량
    허브솔트와 불향이 솔솔 풍기는 삼겹살 베이글버거 레시피
    1. 베이글은 반으로 잘라 팬에 굽는다.
    2. 삼겹살은 허브솔트를 뿌려 노릇하게 굽는다.
    3. 베이글에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고루 발라준다.
    4. 로메인, 겨자잎, 쌈무, 삼겹살, 방울토마토, 치즈, 베이글을 올려 삼겹살 버거를 만든다.
    5. 버거를 접시에 담고 감자튀김을 올려 완성한다.
    삼겹살의 육즙이 빵과 야채에 스며들어 감칠맛이 살아나는 삼겹살 베이글버거가 완성되었습니다! 버거에 빠질 수 없는 바삭한 감자튀김도 함께 준비하니 더욱 완벽한 요리가 만들어졌습니다. 정원이네 버거는 삼겹살, 쌈무, 머스타드 소스를 활용하여 마치 오리고기 쌈을 연상케 하는 맛인데요. 정원이가 사용한 청정원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는 풍부한 통겨자씨와 상큼한 파인애플이 들어가 원물이 살아있는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겨자씨의 배아 껍질을 제거하지 않고 거칠게 부수어 식초와 향신료를 첨가해 만들어 어떤 요리에 사용해도 톡톡 씹히는 질감이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삼겹살, 스테이크, 샐러드 드레싱 등 다양한 요리에 함께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지요~ 고소하고 담백하면서도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기에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할 만한 정원이표 수제 버거!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 먹으면서 맛있게 즐겨 보아요!

    허브솔트와 불향이 솔솔 풍기는 삼겹살 베이글버거

    1. 베이글은 반으로 잘라 팬에 굽는다.

    2. 삼겹살은 허브솔트를 뿌려 노릇하게 굽는다.

    3. 베이글에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고루 발라준다.

    4.  로메인겨자잎쌈무삼겹살방울토마토치즈베이글을 올려 삼겹살 버거를 만든다.

    5. 버거를 접시에 담고 감자튀김을 올려 완성한다.

    위 레시피에 나온 제품을 구매하시려면 정원e샵을 방문하세요~정원e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