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술&홈핑에 제격인 간단 안주, 연어무쌈!

    • 식사대용
    • 조리 30분
    • 4인분
    • 초급
    • 조회수 1684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의 연어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식재료 중 하나인데요. 연어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아삭한 채소와 곁들여 먹으면 씹는 식감이 두 배! 여기에 맛있는 소스까지 곁들이면 세 배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오늘은 정원이가 집에 있는 재료를 통해 간단하게 연어무쌈 만드는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 텐데요. 간단한 안주로도 좋고, 다이어터들의 든든한 한 끼로 좋은 연어무쌈 레시피를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홈술&홈핑에 제격인 간단 안주, 연어무쌈! 재료
    [재료]
    훈제연어 180g, 오이 ⅓개, 적양파 ⅓개, 파프리카 빨강/노랑 각 ¼개씩, 어린채소 1컵, 아보카도 반 개, 쌈무 20장, 청정원 갈릭치즈마요 적당량.
    홈술&홈핑에 제격인 간단 안주, 연어무쌈! 레시피
    1. 어린 채소는 씻어서 물기를 빼놓고, 오이, 양파, 파프리카는 채 썬 뒤 아보카도는 껍질을 벗긴 후 저며 썬다.
    2. 쌈무는 절임액을 빼고 접시에 담아 물기를 빼준다.
    3. 준비한 재료를 모두 접시에 담고, 연어는 돌돌 말아준 뒤 갈릭치즈 마요소스를 종지에 담는다.
    먹기 좋게 채소 손질만 해주면, 정말 간단하게 연어무쌈이 완성되는데요. 쌈무 위에 취향에 맞게 각종 채소를 곁들이고, 그 위에 연어를 올린 뒤 갈릭치즈 마요소스를 푹 찍어서 한 입 해보세요! 부드러운 훈제연어와 아삭한 채소의 식감이 더해져 씹는 맛이 살아나고, 단짠 쌈무의 조화가 환상이랍니다. 여기에 모든 음식과 다 잘 어울리는 고소한 갈릭치즈 마요소스까지 곁들이면 크으! 두 말할 필요 없겠죠? 정원이가 사용한 갈릭치즈 마요소스는 구운마늘에 치즈맛을 더해 고소함과 풍미를 살렸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연어무쌈 외에도 피자, 토스트, 샌드위치 등 다양한 음식에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아이들의 간식은 물론, 어른들의 홈술 안주로도 제격인 정원이표 연어무쌈! 조리는 간단하지만, 맛은 결코 간단하지 않답니다! 연어무쌈과 함께 입 안 가득 행복을 담아보세요.

    홈술&홈핑에 제격인 간단 안주, 연어무쌈!

    1. 어린 채소는 씻어서 물기를 빼놓고오이양파파프리카는 채 썬 뒤 아보카도는 껍질을 벗긴 후 저며 썬다.

    2. 쌈무는 절임액을 빼고 접시에 담아 물기를 빼준다.

    3. 준비한 재료를 모두 접시에 담고, 연어는 돌돌 말아준 뒤 갈릭치즈 마요소스를 종지에 담는다.

    위 레시피에 나온 제품을 구매하시려면 정원e샵을 방문하세요~정원e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