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정식

사골 시래기 된장국

보관
상온
유통기한
12개월
용량 450g
제품특징 * 국산 시래기와 전통 재래식 숙성 된장만 사용하여 담백하게 끓인 청정원 사골 시래기 된장국입니다.
* 손질하기 어려운 시래기를 정성껏 손질하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오랜시간 푹 우려낸 사골육수를 밑 국물로 사용하여 구수하고 진한 맛을 살렸습니다.
* 청양고추와 파, 마늘 등을 첨가 하여 칼칼하고 깔끔한 뒷맛으로 개운하고 풍성한 건더기로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해 드립니다.
주요 원재료 무청시래기(국산), 재래식숙성된장{대두:외국산, 소맥분(밀:미국, 호주산)}, 사골농축액(우사골:호주산, 고형분 45%), 대파, 마늘 등
보관 및 주의사항 가위 등으로 포장재를 제거할 경우 손을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끓는 물에 중탕 시 봉지가 터질 우려가 있으니 뚜껑을 덮지 마십시오.
조리 시 안전사고에 주의하십시오.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 보관해 주시고, 빨리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반드시 용기에 담아 데워 드시기 바랍니다.
직접 가열 시 국물이 증발 될 우려가 있습니다.
끓는 물 사용 시 제품을 물에 봉지 그대로 넣고 약5~6분간 데워 드십시오.
전자레인지(700W) 사용 시 절취성능 따라 가위로 잘라낸 후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부흔 후 약 5분간 데웁니다.
직접 가열 시 개봉하여 냄비에 내용물을 넣고 중불에서 약 3분간 끓입니다.
* 알레르기 유발물질 : 우유, 달고기, 쇠고기, 대두, 밀, 조개류(굴) 함유
본제품은 난류, 돼지고기, 메밀, 땅콩, 호두,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새우, 고등어, 게, 오징어, 조개류(전복, 홍합 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